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비디오 마케팅

카테고리 없음

by 꿀꿀이복서 2020. 6. 3. 10:25

본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비디오 마케팅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개발에 관심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주제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이유와 상관없이, 당신은 아래의 단락에서 중요한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곧 이러한 형태의 마케팅에 전문가가 될 겁니다.




비디오는 최대 대상 시청자에 도달하도록 최적화되어야 한다.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 매번 고유한 제목과 설명을 작성해야 한다.


또한 대상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잠재 고객이 귀하에게 연락해야 할 경우에 대비하여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의 도구를 사용하여 여러분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세계에 알리십시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데모를 해 보시고 그것이 좋은 조명이라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는 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제품을 사도록 설득하는 데 지독히 효과적이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비디오를 전문적으로 녹음할 필요가 없다.


동영상이 집중되어 균형이 잘 잡혀 있는 한 표준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


화려한 대본은 정말 필요하지도 않고, 많은 자신감을 필요로 하지도 않는다.


카메라를 직접서 자신을 말하다 그럴 필요조차 없어, 정말로.


화면 캡처와 PowerPoint 페이지만 사용해도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컨벤션, 무역 박람회 또는 다른 종류의 공공 행사에 갈 것이라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와라.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누거나 자신의 경험이 어땠는지 보여줄 수도 있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연설을 하게 된다면, 친구나 가족을 데리고 와서 테이프로 녹음하십시오.




뷰어에게 동영상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종종 이런 종류의 접근방식은 "행동요청"으로 분류된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 제공된 링크로 안내하십시오.


너는 단지 그들에게 그 과정을 쉽게 해주기만 하면 된다.




정직은 사람들과의 연결에 중요하다.


동영상의 주제는 여러분의 흥미를 유지하고 지속될 수 있다고 믿는 것이어야 한다.


보다 투명하고 솔직한 톤을 채택하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신뢰성과 신뢰성의 표시로 다가올 것이다.




혼자 할 필요는 없다.


일관된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접근법과 아이디어를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의견을 얻는 것은 새롭고 유용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항상 신선한 아이디어로 가득 차도록 이 뇌 폭풍우 세션을 정기적으로 수행하십시오.




고객과의 개인적 인연은 동영상 마케팅을 통해 구축될 수 있다.


뒤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여줌으로써 당신의 개성을 보여주거나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를 당신의 고객과 공유하라.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에서 좀 더 개인적인 친밀한 면을 보는 것을 즐길 것이다.




당신은 이제 비디오 마케팅이 도전적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위에 있는 팁을 참고하여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비디오 만들기를 시작하십시오.


인터넷은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수 톤의 비디오를 본다.


그 시장을 이용하라!